|
 |
Home > 채용정보> 구인등록 |
 |
[롯데렌터카] 인천공항 픽업 데스크 직원 모집 |
안녕하세요. 인재를 소중히 여기는 휴먼리소스 입니다. 금번 롯데렌터카 인천공항 지점 내에서 차량예약
및 관리를 해주실 인재를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 |
|
|
|
 |
홈페이지 |
- |
모집인원 |
1명 |
업종 |
행정. 총무.사무 |
직종 |
사무직 |
회사명 |
롯데렌터카 |
근무부서 |
픽업데스크 |
근무형태 |
파견직. 계약직 |
채용성별 |
무관 |
급여조건 |
월205만원(세전)+교통비 |
경력사항 |
경력 무관 |
근무지역 |
인천공항1층 |
학력 |
초대졸 이상 |
모집기간 |
2017.03.10 (금) |
채용연령 |
30대 이하 우대 |
근무시간 |
오전/오후- 주말 근무 포함 |
채용형태 |
인재파견 |
|
|
 |
1. 업무: 차량 예약 후 입국하는 외국인 픽업 안내/출입문 차량까지 안내/ 스케줄표 관리 2. 근무시간: 오전타임06~15:00 / 오후타임 13:00~22:00-주말 그무 포함 격주 6일제 3. 근무지: 인천공항 1층 4. 근무형태: 파견직 이후 인적성 검사를 통해 전환 가능 5. 급여: 월 205만원(세전)+교통비(20만원 상당 별도 지급) 6. 우대사항: 인천공항 업무 경험자 우대, 인근 거주자 , 6시까지 출근가능자 필수, 영어 가능자, OA 활용 가능자 |
|
|
 |
채용담당자/직책 |
지승배 대리 |
채용담당부서 |
마케팅3팀 |
문의전화 |
02-567-9933 |
관련메일 |
human1313@naver.com 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