급여산정기준
급여는 휴먼리소스와 휴먼리소스의 파견 및 도급서비스를 제공받는 기업 간에 계약된 파견근로계약 또는 도급, 업무위탁계약에 의해 결정되며, 입사 후 근로계약 체결시 자세한 급여내역과 급여 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급여지급방법
급여는 계좌 입금 처리되며 휴먼리소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- 통상 전월 1일 ~ 전월 말일까지 근무한 대가를 당월 10일에 지급합니다.
  (업체마다 급여일이 상이할 수 있으며 최초 근로 계약 시 확인 가능합니다.)
- 급여일이 휴일일 경우 그 전일 입금 처리하여 드립니다.
- 결근에 대하여는 결근일수에 대해 일할 계산하여 공제합니다.
- 급여는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본인에게만 지급합니다.

급여조회방법
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직원정보센타 / 급여조회 란을 클릭한 후 사원번호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각자의 급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각종 증명서는 당사 홈페이지 증명서발급신청 란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, 증명서 신청 시 제출처(용도)와 수량,
수령방법을 확인하여 주셔야 합니다.

증명서의 종류
- 재직증명서 : 재직 중인 사원만 신청 가능.
- 경력증명서 (퇴직증명서) : 퇴사하신 사원만 신청 가능.
- 근로소득 원천징수부 (원천징수확인서)

수령방법
- 우편수령 (원본) : 신청일로부터 3~4일 소요
- 팩스수령 (사본) : 신청당일 즉시 처리
- 재직, 경력증명서 : 홈페이지 상에서 바로 출력가능


 
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56-5호 (정화빌딩 3층) / 상호명 : (주) 휴먼리소스
TEL:02-567-9933 / FAX : 02-567-2350 / E-mail : humanltd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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